다이아몬드 시티에서 부동산 파라다이스까지 – SURAT

Surat 또는 Suryapur는 구자라트(2번째로 큰 도시)와 인도(9번째로 큰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로 약 460만 명의 “Surati People”(Surati = Surat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인구가 있습니다. 인도 최고의 대도시는 아니지만 상위 도시와 비교할 때 부족한 점이 거의 없습니다. IT, 섬유, 부동산 분야의 우수한 비즈니스 기회와 결합된 훌륭한 인프라와 교육, 다이아몬드는 Suratis가 꽃을 피우기에 충분합니다. Chab Chab Chab 워터파크에서의 휴식, Surat-Dumas 도로에서의 자전거 타기, 토요일 밤 Dumas에서의 야외 활동, Rahul raj Mall 및 VR Mall에서의 로밍은 Surati 사람들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처음부터 Surat는 인도의 다이아몬드 허브로 간주되었으며 같은 이유로 세계의 다이아몬드 도시, 세계의 다이아몬드 허브, 인도의 섬유 도시 등과 같은 별명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이러한 경향이 보입니다. 다이아몬드가 사라지게 만든 2008-09년의 경기 침체 이후 부동산 산업에 유리하게 크게 변화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시장의 하락은 극심했고 그 결과는 완전히 파괴적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Surat의 부동산 시장은 탄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부동산 투자가 최소한의 기간에 최고의 성과를 낸다는 점을 감안하면 당연하다. 사람들은 말 그대로 소셜 미디어, 분류 광고, 검색 엔진 등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부동산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갑작스러운 변화는 Surat에서 여러 부동산 중개인, 건축업자, 기업의 부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전문가처럼 그들은 이 시장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새로운 부산오피  프로젝트에 막대한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천천히 다이아몬드는 사람들의 마음에서 피했고 그들은 새로운 기회를 긍정적으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이점을 이해하고 에이전트와 건축업자가 제공하는 이러한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Vesu, Ghoddod road, Piplod, Adajan, Ved road, Katargam 등과 같은 Surat의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을 지나게 되면 인도에서 가장 많은 기업들이 수행하는 고급스럽고 방대한 프로젝트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Surat의 부동산 시장이 만들어낸 진화를 보여주며 나날이 증가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Surat와 최고 기업에서 이 산업의 잠재력에 대해 논의했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사용자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기반에 도달하고 탐색하기 위해 기업 및 에이전시는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모든 자산을 매매할 수 있는 자체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따라서 투자에 대해 진지하다면 수랏에서 부동산 시장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이상의 사실로부터 다이아몬드는 과거지만 부동산은 수라트 투자의 미래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